본문 바로가기

Private/Happiness

140813 네이버 스타캐스트 UP




Red Velvet을 아끼고 사랑하는 VELVET ROAD 입니다





아이린, 슬기, 웬디 그리고 막내 조이로 이루어진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~!!  데뷔곡 ‘행복(Happiness)’ 곡명대로 요즘 팬들의 사랑 덕분에 아주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데요. 지난 주에 스타캐스트를 통해 공개한 레드벨벳 4인 4색 멤버프로필에 이어, 팬 여러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준비한 All About 레드벨벳 2편, 레드벨벳 멤버들의 꽁냥꽁냥 첫인상 공개!! 지금 보러~가실~까요?!


멤버들이 이야기하는 꽁냥꽁냥 첫인상 
운명을 논할 때 우리는 첫 인상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죠! 그.리.하.여. 레드벨벳 멤버들에게 물어보았습니다!! 멤버들 첫 인상 어땠나요? 그리고 지금은 어떤가요?!

아이린 “저희 멤버들은요..”



슬기의 첫 인상은..(웃음)…허당!!ㅋㅋ 그리고 반전은 지금도 허당이라는 사실이에요. ㅎㅎ 그래서 더 귀엽고요. 그리고 슬기는 속이 참 깊은 친구에요^^

웬디는..첫 만남부터 매우 밝았던 기억이 있어요!! 지금도 여전히 밝지만 속이 정말 깊고 주변 사람들을 참 잘 챙겨서 정말 사랑스러워요. ^^



조이는 조용했었어요. 사실 집에서는 맏언니라, 막내 역할이 힘들었을 텐데 참 잘 하고 있습니다 (아주 밝고 쾌활한 막내에요 ^^) 

슬기 “멤버들 첫 인상이요?!”



음….. (깊은 생각에 빠진 슬기)
아이린 언니는.. 사실 조금 새초롬해 보였었어요~!! 근데 실제로는 제일 장난도 많이 치고 참 정이 많은 언니에요.

웬디는 밝고 활달한 아이! 그리고 항상 챙겨주는 엄마 같은 친구였어요. 지금도 마찬가지고요. 속은 매우 여린 웬디~!!^^

조이는 어리지만 굉장히 성숙해서 살짝 다가가기 힘들었어요 지금은 보시다시피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막내입니다~!!


웬디 “첫 인상?! 첫 인상이라…” 



아이린 언니 처음 보고는 “와!! 정말 예쁘다!!!” 하고 생각했던 것 같아요. 저희 Red Velvet 멤버들 모두 정말 예뻤지만..그리고 살짝 도도하고 시크할 것 같은 느낌?! 하.지.만!! 먼저 다가와주고, 따뜻하고 정이 많아 정말 친언니 같아요. 가끔은 어린아이처럼 장난도 잘 치고! 매력 있는 우리 아이린 언니~

슬기는 처음 보고 “와!! 정말 예쁘고 말랐다!!” 하하하 아이린 언니처럼 먼저 다가와 준 슬기! 동갑인데다 성격도 비슷해서 정말 잘 맞는 친구! 친구지만 너무 귀엽답니다 우리 쓸기~♡

막내 조이는 동생이지만 키도 크고 성숙해 보였어요...! 그 누구보다도 마음 여린 우리 막내. 조이~!! 요즈음에는 더욱 더 귀여워지고 밝아진 것 같아요^^





조이 “언니들 첫 인상이요?!”


아이린언니는 처음 보고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. 지금은 정말 여리고 따뜻한 우리 리더 아이린 언니!

슬기언니는 귀여운 다람쥐 같았어요>< (언니 미안…^^) 언니가 순둥순둥 귀염상이시잖아요! 같이 활동하다 보니 긴 연습생 시간을 버틴 만큼 내면이 정말 강한 언니에요! 여러 면에서 본 받을 점이 많은 우리 슬기 언니!

웬디언니는 처음 만났을 때부터 친언니처럼 잘 챙겨주었어요! 같이 생활하다 보니 첫 인상과 실제 모습이 거의 같아요. 맛있는 음식도 만들어주고 고민도 들어주고ㅎㅎ 이제 제겐 엄마 같은 존재가 되었어요

#너는내운명 #너는내행복 #레드벨벳

 
이제 데뷔한지 갓 한 주가 지난 레드벨벳. 오랜 기간 함께할 멤버들이야말로 서로에게 운명이고, 행복이 아닐까 싶습니다. 그.리.하.여 멤버들에게 질문해보았습니다. 

“멤버들에게 조용히 전하고 싶은 ♡의 메시지가 있나요?”
먼저 아이린에게 보내는 멤버들의 ♡메시지부터~!!

Dear. 아이린



슬기 “언니~ 말 안 해도 알죠? 제가 ♡ 하는거ㅋㅋ 이제 시작이니 파이팅 합시다!!! 리더로서 많이 힘들 텐데~ 저희가 잘 따라갈게요~ 고마워요~”

웬디 “언니!! 우리 레드벨벳 영원히 끝까지 함께해요! 이 마음 변치 않고 끝까지..!! 항상 고마워요! ♡ I love you~!”

조이 “언니!! 저에겐 언니, 친구, 동생 같은 언니! ㅎㅎ 툭툭 던지는 말투에 담겨있는 언니의 진심! 전 다 알고 있어요~~ 앞으로도 우리 행복 가사처럼 ‘어휴~ 착한 내 딸아’ 하면서 예뻐해 주세요! 사랑해요~~♡”

Dear. 슬기



아이린 “우리가 같이 항상 얘기하고 바래왔던 날이 드디어 왔어. 언니도 처음이라 부족한 부분들도 많겠지만,
우리 같이 열심히 해 보자!”

웬디 “쓸기!! 우리 잘 해 보자구! 24/7 언제 어디서나 항상 내가 있다는 거 잊지 말고! 힘내자 우리! 파이팅!! 항상 고마워♡ 말 안 해도 내 마음 알지? >3<ㅋㅋ”

조이 “제가 연습생 시절 힘들 때 노래도 알려주고 춤도 알려주고ㅠㅠ 정말 고마웠어요~ 앞으로도 많이 알려주세용. 사랑해요~~♡”

Dear. 웬디



아이린 “우리 3명이 네 옆에 항상 있으니까, 걱정하지 마^^”

슬기 “내 친구 웬디야~ 안녕ㅋㅋㅋ 드디어 우리 꿈을 이뤘다~ 감격스럽구나!! 우리 앞으로 더 잘하자! 파이팅!”

조이 “엄마!!ㅋㅋ 웬디언니~ 엄마처럼 잘 챙겨줘서 정말 고마워요. 앞으로도 서로서로 힘이 되어주고 고민상담 해주기!! 사랑해요♡”

Dear. 조이
 



아이린 “우리 막내. 언니가 표현은 잘 못하지만, 알지?”

슬기 “이런 귀욤이 조이~ 이름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~ 언니들 말 잘 들어줘서 고맙구~ 앞으로도 잘하자~!! ♡♡♡”

웬디 “우리 막내~! 나에게 하나 밖에 없는 친동생 같은 존재라는 거 알지? 서로에게 정말 큰 힘이 되어주면서 여기까지 온 거 끝까지 해보자고! 귀여운 우리 막내! 언니가 많이 많~이 아끼고 좋아한다! 항상 고마워! Joy 파이팅! 레드벨벳 파이팅!♡”

레드벨벳 파이팅♡ 행복 파이팅♡ 감사합니다 : )  

글·사진 = SM엔터테인먼트